2012년 5월 12일 (토요일)

목사님 Baber은 무슬림과의 대화를 찾고 곤경에 빠진 소개하는 방법

여기에 그가 내게 목사님 조지 Baber의 이야기를이야 :

” 내가 태어난 카톨릭 가정에서 렘에 있지만, 내 인생은 지금까지 하나님으로부터했습니다. 홍콩의 청소년 갱단 꺼에요.하지만 그의 구원하지 않고, 하나님없이 내 인생이 너무 어두운 것을 보았다. 어느날 갱단 전쟁, 경찰 중 홍콩 나를 붙잡고 감옥에 가게되었다 거기 그리스도 인이 날 그리스도 안에서 새로운 삶을 배울 수있었습니다 성경에있는 구절들이 홍콩에서 1994 년에 개조되었다.. :

“하나님 때문에 그가 누구든지 그를 믿는 것은 영원한 생명을 멸망하지만,하지 말아야 할 유일한 begotten 아들 준 세상을 이처럼 사랑 존 3시 16분 으으 “을

 

파키스탄 DU로 귀환 후 위산이기도, 나는 읽고 성경을 묵상하고, 나는 물로 침례를해야 할 것을 알게하고, 성령으로 침례를 받으. 나는 파키스탄에서 순복음 교회의 일원이었고, 많은기도 사역이 지역 사회에서 시작 이후. 그의 상사가 내 노동의 결실을 보았을 때, 이슬람교도 복음을 전하다 나에게 보냈다. 이 임무는 매우 위험하고 위험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운영 조직 운영 동원을 합류했습니다. 나는 파키스탄의 여러 도시에 그들과 함께 버린 것이다. 나는 매우들과 복음을 공유를 받았던 비 기독교인. 많은 사람들이 그리스도에 와서, 많은 오늘도 그를 따릅니다. 1998 년 그는 성경 학교 순복음 교회에서 교편을 잡았다. 학교에있는 동안, 나는 Nosheen 결혼. 그녀는 파키스탄에있는 순복음 교회의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Nazir Masihi 수석 목회자의 딸이다. 그는 Pattoki Kasur, 펀잡의 지역에서 수많은 기독교 공동체를 설립하였습니다.

성경 학교에서 내 신학 공부를 마친 후 우리 교회는 Sindh 지방과 Sadiq의 원격 지역에 사는 종족들 사이에서 봉사하라고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들에게 밖으로 도달하고 그리스도에게이기려고 날 사용됩니다.

 

Okara – 결국 하나님이 나를 펀잡 지방에 새로운 교회를 설정하도록 촉구했다. 하나님은 그의 작품에 날 사용됩니다. 많은 교회, 사람들이 큰 숫자, 나의 사역으로 훈련받은 사람들이 충분한 지금이 있습니다. 이러한 영역에서 하나님 abides의 일,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 시골 지역에서 m.in.

 

모인 수천명의 사람 수백이 어디 있었는지 우리는 시티 스타디움에서 많은 성전, 컨퍼런스, M을 개최, 많은 그리스도 자신의 삶을 주었다. 우리는 지도자를위한 지도자 훈련을위한 다양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많은 다른 방법으로 다른 많은 그리스도 인을 위해 우리는 복음을 공유했습니다.

 

나는 그들이 자신을 교육하기 위해, 가난한 사람을 돕는 데 관여되어 있고, 가난한 사람들을위한 모든 사회 서비스 관련 – 파키스탄 내 다른 소셜 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설명. 나는 또한 정부 차원에서 평화를 증진 업무에 관련되어, 나는 지구의 회장을 역임하고 지방 수준에서 기본 코디 네이터로 저를 지정합니다. 국가 평화위원회는 조직 Interfaith 하모니를위한 평화 대사로 할당되었다하여. 난 거기에 전체의 보안 프로토콜을했습니다. 동시에 나는 조직 Interfaith 평화 조화의 국제위원회에 참여했습니다. 파키스탄의 정부가 인정이위원회.

 

지금은 내가 박해를 만난 방법에 대해 얘기 해 봐요.

 

나는 파키스탄 정부에 의해 인정되고 조직 Interfaith 하모니에 참여하는 세계 평화 협의회, 다양한 조직의 개척자 일원이었다. 사무실의 국제 회장에서있었습니다. 매일 내게 그리스도 인의 박해에 대한 많은 정보에 도달했습니다. 파키스탄의 기독교 지역 사회에 무슨 일이있다면, 나는 도움을 위해 갔다. straliśmy 그들을 함께 다른 지도자들과을 저장합니다.

우리는 또한 파키스탄에서는 기증자 그리스도를 확립 계획이지만, 정부 차원에서. 이것은 거대한 프로젝트였다.

그러나 이슬람 지도자들은 우리가 도와주고 싶은 걸 알게되면 다른 그리스도 인들은 분노에 빠진 우리를 파괴하고 그를 죽일 수있는 우리에 대한 계획을 꾸몄다고. 그래서 그들은 우리의 영상 및 연설의 보고서, 그것이 그리스도 인으로서 우리의 권리를 위해 존재한 이래 모두 모여, 우리는 우리 단어의 대부분은 직접 Islamism 반대하고 이슬람 법을 어긴 표적이되었고, 그들의 신앙을 위해 그리스도의 살해에 대해 담대가 예기 했어.

모든 이슬람교도가 우릴 죽이려고 단합하는 자. 그들은 Interfaith 하모니를위한 세계 평화위원회의 조직 내에서 작업을 시작했다.

일일 그래서, 난 지금까지 지도자가있다, 모든 기관을 선언하기로 결정하고 협력해 우리는 blasphemers이며 우리의 모든 연설은 이슬람교와 예언자 무하마드에 반대한다는 거요.

그들은 우리가 여유, 심지어 우리 아이를 죽이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같은 날 내 가족을 데리고 안전 달아났다. 나는 다른 사람들에 의해 그들과 협상을 시작했다. 난 항상 전선에 서서 일을 할 준비가되어, 전 항상 이슬람교도로부터 모욕을 들었지만 지금은 신성 모독의 소식은 다른 과격한 집단 사이에 퍼졌다. 불행히도 이러한 급진 이슬람 단체 중 하나가 우리의 집을 공격했습니다. 고맙게도, 다행히 아무도 우리 집에 없었다 없었어요. 우리가 철거 아파트를 본 몇 일 후에 돌아왔을 때. 그들은 특별히 내 파일 및 문서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나의 계획에 흔적, 내 컴퓨터를했습니다. 제 때 아내와 딸이 그것을보고 그냥 rozpłakały에. 제가 경찰에 전화해서 범죄를보고, 우리의 아파트에 침입하여 그것을 파괴 나에게 알 수없는 사람 한테서. 그러나 인한들에게 모독을 맡겨 나를 의심, 모든 문을 내게로 폐쇄되었다. 경찰은 모든 무슬림 이후입니다. 심지어는 정의를 추구, 호소하려하지만 너무 유명했습니다. 상황은 우리가 점점 더 진짜 죽일 거라고 협박하고, 달하게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파키스탄을 떠나기로 결정했습니다. 무슬림 지도자들이 2012년 10월 우리와 12에 대한 자신의 fatwa을 발표했다. 19일 들어, 파키스탄의 많은 wycierpieliśmy. 우리의 삶이 위협했다. 결국 우리는 파키스탄 2011년 10월 31일를 떠나 당일은 스리랑카 콜롬보로 날아갔다. 년 11월 2011 CA의 브리핑의 세계를 가졌기 때문이야.있다는 사실에 대해, 우리의 역사에 대해 배웠습니다 많은 기관, 심지어 바티칸의 웹사이트에 우리의 핍박을 알리고. “

**********

 그리고 우리는 폴란드에서 우리는 5 월 2012 년 상황에 대한 자세한 내용 …

가족 조지는 난민 지위를 위해 스리랑카하려고합니다. 그것은 없다해서. 그가 뭔가 잘못했을 경우에 그들은 작동하지 않을 수 즉각 파키스탄 추방 수 있습니다. 그들은 어디 더 갈 수 없어.그들은 붙어있다.

저는 페이스 북에 그냥 그들을 만났다. 그들의 이야기는, 의자에 나를 “압착”. 난 그들을 도와 주기로했습니다. 그러나 재정 지원이 필요하므로 전세계 그리스도 인에게의 매력.

우선, 그들은기도하고이 악몽에 긍정적인 결론이 필요합니다. 메이 난민 지위를 받아들이 안전하게 작동 어디에 살 수있었습니다.

당신이 그들이 재정적 지원을 보내도록 도울 수있는 두 번째 방법입니다.

이 목적을 위해 특별 계정을 설정 :

 

eKONTO – Sylke 85 1,140 2,004 0,000 3,002 3,818 1,460

 

Baber에 대한 지원, 그리고 요기 : 제목에서 당신은 작성할 수 있습니다

 

